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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자동차 기술과 상용화_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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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십니까? 자동차 외형복원 전문브랜드 '매직터치'인 (*^ᄉ^)) 지난 번에 '매직터치가 본 미래자동차'의 포스팅 후속으로 현실화되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해 그 개념과 핵심기술, 대중화에 앞선 과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의 연간 수요가 9천만대에 이르는 자동차 산업은 기존 자동차 업계와 IT업계의 치열한 주도권 획득에 나, 치열한 기술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과연 자율주행자동차의 개념과 핵심기술을 어떻게 할까요?!


    "자율 주행 자동차"는 운전자의 조작 없이 차량 스스로가 목표 지점까지의 주행 환경을 인식-판단-제어해 운행하는 차량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개념상 헷갈리는 '무인자동차'와는 구별되는 개념입니다.현재는 차량 주행면허 대상이 사람으로 한국화되고 있어 제도상 한계가 있는 무인자동차보다는 자율주행자동차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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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자동차의 '인지'란, 스스로의 이치나 교통정세, 지형물등을 파악하는 단계를 가리키며, '판단'이란, 인지한 정보에 근거해 돌발정세에서도 안전하게 주행해, 목적지까지의 합리적인 경로를 파악하는 단계를 가리킵니다. "(제어)"는 판단경로와 명령에 따라서 차량의 움직임을 적절히 실행하는 단계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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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 운전 차의 핵심 기술은 바로 인지-판단-제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주변 쵸은세울'인식'을 위한 핵심 기술에서는 ADAS(주행 보조 시스템)을 가능하게 하는 정밀 초음파, 레이저, 카메라 등의 센서 기술과 차량 간 차량과 인프라 간 차량 내부와의 연결성을 위한 통신 모듈(V2X), 인식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한 정밀 지도 및 GPS기술 등이 여기에 해당합니다.그리고 판단하기 위한 핵심 기술은 딥러닝처럼 학습형 판단 및 제어 시스템 등을 필요로 한다. 주행기록으로부터 정세를 판단할 수 있는 주행 알고리즘이 이에 해당합니다.'제어'할 수 있는 기술은 기존 사람이 직접 제어하던 기계식 시스템을 전자식으로 제어할 수 있는 비결이 앞서며 센서와 컨트롤 유닛, 액튜에이터로 구성된 ADAS(주행보조시스템)에 의해 가능하다. 이를 관리하는 통합 솔루션도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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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기술 로드맵을 통해 자율주행자동차를 단계별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최근 완전 자율주행차 상용화라는 내용을 언론 기사를 통해 자주 접하기도 하는데요. 완전 자율 자동차를 레뵤루 4에서 등급 매긴다면 기존의 차량을 수준 0으로 규정함으로써 모두를 수준 0~4까지 등급을 나쁘지 않고 무엇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구체적으로 그 수준을 구분하면 레벨 1개는 운전자가 충돌을 피하고 궤도인 주행을 위한 일부 기능을 제외한 자동차 제어권을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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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재 보이는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은 수준 2에 부분적으로 자동화된 자동차를 의미하면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중앙 유지 장치가 탑재되어 핸들과 페달 제어를 운전자가 직접 할 수 있는 상태에 따릅니다.​ 수준 3의 경우는, 조건, 자율 주행도는 제한적 자율 주행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단속적으로 차량 운행에 관여할 수 있습니다.​ 끝에 레벨 4는 완전 자율 주행 모든 안전 기능을 자동차가 제어하고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단계임. 운전자는 직접 운전에 전혀 관여하지 않는 자동 운전 시스템이 운행에 대한 모든 안전을 책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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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자동차로 인해 운전자의 부다음은 줄어들고, 자동차는 단순히 이동수단으로서의 의의를 알게 되며, 본인의 휴식, 엔터테인먼트가 가능한 새로운 공간에 마스크가 만들어집니다. 교통사건 본인 정체와 같은 사회적 비용을 줄이는 효과도 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자율주행자동차의 대중화는 IT, 인터넷 등 다양한 이종산업과 자동차산업의 활발한 융합으로 실현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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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을 비롯한 IT 업계가 자율주행 자동차 대중화를 통해 만들어 갈 미래는 최근까지의 자동차 산업이 만들어 높은 환경보다 넓고 방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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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적으로 IT업계는, 운전대나 페달이 없는 완전한 형태의 자율주행을 실현시키려고 하고 있습니다.구글, 아이플과 같은 IT 기반 기업들은 자동차 그 이상으로 new 이동 수단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기술의 진보는 소비자를 열광시키고 있지만, 실행 전망을 확정짓기는 아직 어려운 것 같습니다.​



    자율주행 기술을 표방하기 위해 경제성과 상품성, 안전성을 모드 확보한다면 아마 자율주행차의 대중화는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자동차업계는 자율주행차를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가 아니라 기존 자동차에 기술력을 탑재한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로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생명과 직결된 자동차 주행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상품성과 안정성의 부재는 바로 브랜드 게이지의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부품이 스스로 사용하기에 신중할 수밖에 없고, 확실한 검증을 통해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해서는 안 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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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업계를 통한 기술진보만큼 + 자동차업계의 진보로 자율주행차의 대중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정부와 수요자는 자율주행 자동차에 공급자 이상의 효용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습니다.자율주행차로 인해 행정부는 사회간접비용 축소를, 수요자는 운전에 따른 피로도 감소를 해소하려고 합니다.다만, 기술 발전 속도에 비해 사회적·법적 수용성은 더뎌 보완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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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 자동차 정책에 있어 가장 앞선 Mick의 경우도 여전히 자율주행 자동차의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재에 관한 부분에서 법과 제도의 측면에서 정해진 부분이 없는 귀취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 때문에, 기술의 어떻게든나 자율주행차의 등장에 의한 글재주등을 사전에 파악해 해결하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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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이야기 발췌 자료:변장문 스," 제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스마트 카에 투자하는 ", 우오은엥우오은붓크스, 20일 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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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자동차의 발전과 함께 자율주행 기술을 구현하기 위한 센서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시장의 규모도 함께 상승할 것으로 보이는 *. 特に 특히 자동차의 급변하는 기술의 패러다임 속에서 지속적인 요구를 가진 산업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외형복원산업 분야'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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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 의미에서 자동차 외형복원 전문브랜드 '매직터치'의 외형복원서비스와 기술은 미래사회에서도 꾸준한 니즈를 발생시킬 사업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내부에 장착된 기술과 소프트웨어의 전천 흐름 중 그 기술을 반영한 외형이며 자동차 형태는 전천할 수 있겠지만 본질적으로 자동차 외장의 소재와 형태는 큰 전천이 없기 때문입니다.앞으로도 자동차 외관에 발생하는 덴트와 헤드라이트, 범퍼의 복원이나 흠집을 제거해야 하며, 스팀 세차와 광택, 유리막 코팅, 실내 클리닝 등의 서비스도 정기적으로 받는 고객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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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 자동차산업에서도 흔들림 없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자동차 외형 복원 분야 및 창업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은 매직 터치 본사에 문의해 주시면 구체적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매직터치 본사로 미리 예약하시면!! 자동차 외형복원산업의 비전과 수익성에 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역시 어떤 '매직터치' 전문기술팀의 기술 시연도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직터치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Magictouch Home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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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 1번 자동차 외관 복원 전문 브랜드'매직 터치'블로그를 찾아 주신 이웃들 정 이야기 고맙습니다 ╰(*'︶`*)╯ ♡ 4월 마지막 주, 힘차게 출발하세요^^별 1하루 하루 행복한 1이 있듯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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