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1기 [1] 진단 / 병원 결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2:11

    대가족력도 없고 평소에도 갑상선 질환도 x​ 진단, 올해 3월 검진 차 마을 병원 산부인과에서 유방 초 sound파+갑상선 초 sound파를 했습니다.갑상샘 초 sound파상 5mm혹이 있다고 했습니다. 혹은 누군가와 함께 있는 거니까. 6개월 후에 경과 관찰. ​ 8/23의 정신이 없어서 7개월이 다 되어 병원을 방문했습니다.크기는 같은데 이전보다 모양이 예쁘다며 큰 병원에서 세침검사를 권했다.시각장애로 그날 바로 결과지를 가지고 이샘병원에 갔다.세치의 검사하면서 혹을 보면'모양이 안 좋네요..'"속셈. 이세의 병원은 다섯 항상 결과적으로 받을 수 있지만 금요일이나 오후에 방문하고 월요일에 연락하고"이라고 말했다. ​ ​ 8/26갑상선 유두암/bethesda System:Ⅵ 악성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 암이래요.하면서 서둘러 반휴를 쓰고, 결과지에 들어가 좋은 문화에 갔다.부산에서 갑상샘암 수술 1인자라 해서 찾지도 않았고(물론 찾을 여유도 없었다.한시간정도 기다려서 진료했다. 교수님에게 최대한 빨리 수술 스케줄 하고 싶다고 하므로, 9/24 궁금한 거 없냐고 물어봐서 질문 태국이다.전이의 유무:수술하고 열어 보지 않으면 모른다 수술:반절제, 입원 기간:5-7한가지 항암 여부:전이 없으면 하지 않아도 좋은 절개:4-5cm​ ​


    >


    ​ ​ 이제 5년간 저의 이름을 말하면'중증 환자'가 나타난다.아무 증상도 없다. 피곤하지도 않다. 몸무게도 몇 년째 똑같다.괜찮아, 갑상샘암은 좋은 암이래, 돈 버는 암이래, 처음 듣기 싫어. 그러던 분들이 들통나면...​ 아직 서울에 가면 최초의 예기 아야 최초의 상념이지만 ​ 예약만 첫 2/26오 누이보다 나는 쵸루보다. 스트레스 받지 않고 조용히 기다리는 내가 없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