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라이밍 도전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5:22

    >


    >


    금함과 배고픔 체중:24.5kg금지, 낮의 일 소변:400ml​ ​ 항상 집에서 미디어만 즐기면서 전혀 움직이려 들지 않다 큰가가 걱정하고 혼자서 즐길 수 있스포츄울라고 알아봤다. 성취감이 있고 머리를 써야 하며 몸이 가벼울수록 유리하며 타인과의 접촉이 최소한인 스포츠. "클라이밍".아내"sound"남편이 제안했을 때는 "글씨들이 지루할 것"과 단번에 거절했기 때문과 사람을 알아보면 과 사람이 아닌 것 같아 아버지와 함께 취미를 즐긴다는 뜻으로 둘이서 보냈다. 마침 동네에 클라이밍 센터가 있었다.​


    >


    막내는 저와 함께 점핑 파크에서 땀을 흘리고... 큰애는 아빠와 함께 클라이밍하고, 쉴 때는 주위 어른들과 수다를 떨었다고 한다. 그냥 야기하고 싶은 욕구를 해소하라고 내버려뒀어. 너무 재밌었고... 예를 들어 근육통이 올까봐 귀가하자마자 손발을 꾹 주물러 뜨거운 물에 씻었다. 잘 놀고, 잘 먹고, 여기까지는 좋았다.​ ​ 잠자리에서 머리가 아프다고 해서 체온을 재보니 37.9도. 목도 조금 뜨겁다고 한다. 하아... 낮에만 해도 전혀 조짐이 없었는데? 스틱도 나쁘지 않았는데? 또 운동은 무리였으려나... ​ 비상약 세토펭 1알을 먹이고 재웠다. 다행히 밤새 추가 발열은 없었다. 그러나 심정은 뒤숭숭했다. 2마리의 글씨들 침상을 밤새 오락가락하다가 체온을 점검하고 있었다. 감기일까? 무리한 운동으로 인한 전신통증일까?​ ​ 낮에 1어에서 큰가가 목이 아프단다. 편도염이었던 대가족의 누구에게 옮았는가. 우리 모두는 큰 증상을 보이지 않았다. 다만 PM2.5가 심해서 청문기가 조금 바빴다. 몸무게는... 그냥 새해들어 음식을 많이 줘서 살이 찔것 같아요.. 단백질은 예상대로 1정도 나오고 혈뇨는 3, 소변의 색깔도 심상치 않았다. 어깨에서나쁘지않았는데또이렇다.까마귀날아서배가떨어졌냐,까마귀배가떨어졌냐. 운동을 좀 더 단순하고 무리하지 않는 형태로 바꿔서 아는지 느낌이 든다.​ 올해도 금 사랑 학교 신청 계획이라는 나의 야기에 걱정스러운 얼굴을 한 1학년 후(후)이다 셈이 문득 생각 난다. 그러네. 언제 끝날까? ​ ​ 그 때문에 큰가가 판이 1개나 생겼다. 이 아들. hs 자반증인가 보다. iga인 줄 알았는데.


    >


    ​ 오후 3시, 발열이나 세토펭 투약 현재 오후 9시 37.7도 몸 이상이 없음, 육안 혈뇨 욜 암 교쿠 좁혀져쥬은익 하나 아침에 이비인후과 가야 한다.응급실만 피하자 발열과 별개로 아이 스케줄은 너에게 진행하라! 당신이 중대계 언론 등을 방조하자 아프다는 뉴스를 내심 기뻐하고 있다.마음 약한 유아미가 게이까지 많이 시켜준다고 지레짐작한 것처럼 이번엔 아니다.한 살 위도 살아야 한다.또래수준의학습은이어과라고생각한다.가수 규현과 치타의 부모는 아이의 목숨만한 이과인 그들의 미래를 이야기했습니다.운이 좋아 살아남은 그들은 점점 활동 중이었다. 데든은 아직 젊고 뚜렷한 재능을 보이지는 못했지만 모든 실현성을 열어 그렇게 살아 상점으로 만들고 싶다.살아 있는것만으로도 그저 고맙다고만 하기에는 그 아이의 민첩한 반짝임이다 당신 너무 아깝다....


    그렇게 이틀 동안의 수치변이...


    >


    >


    >


    -소변 색 연해 지기 시작-단백질도, 트레이스 이하로 회복 ​ 이번 주 금요일 1이 정기 검진... 그때까지는 버텨보자는 감정이었지만 견해보다 즉시 회복된 것 같아 다행이다. 다이토는 암벽등반이 즐거웠는지, 또 가고싶다고 합니다. 못 갈 것은 없다. 피하지 않을 것이다. 계속 부딪치며 살아가는..​ 다만...김 1이후 날 당장!! 클라이밍이 아닌것 같은 아들....ᅲ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