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0:41

    >


    장칭이 그 주인공이에요. 장칭은 정말 파란만장한 삶을 산 여자입니다. 생계를 해결하려고, 연예인이 돼서 더 유명해지려고 남자들의 편력도 심했어요. 4번 결혼하고, 모드 실패했습니다. 상하이에서 은막의 스타로 생활에 실패한 장칭은 도망치듯 당시 공산당의 증거지였던 옌안으로 달아난다.장칭은 두번째 남편이었던 중국 공산당 학생 지도자였던 계위 俞启 위세의 권유로 하나 933년 톈진의 부두 창고에서 정식으로 공산당에 가입한 상태였다. 위지웨이는 하나8기 중국공산당 상무위원인 위정청의 부친으로 공산중국 니텐진시 시장을 역임한다. 그는 톈진 시 시장으로 재직할 당시 이름을 황경으로 고친다. 장칭으로 계위의 결혼 생활은 하나 935년 위치 웨이가 국민당에 체포되고 끝났다. 장칭은 곧 상하이로 가고 그곳에서 배우로 이름을 날리려고 노력한다. 그때 만난 사람이 당대의 유명 영화평론가 당낙과 유명 희극 영화배우 장민입니다. 이때 장칭은 겨우 20살입니다. 이름도 여배우답게 난평장으로 바꿨다. 푸른 사과라는 뜻이다. 장칭은 탄나의 도움을 받아 당대 유명한 영화잡지 농동에 스타로 소개된다. 또 장경의 도움을 받아 왕라를 성공시킨다. 왕라오우는 아직 그 필름이 남아 있다.


    >


    이런 영화계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결국 남성 편력이 장칭의 경력을 깬다. 본처와 이혼한 장민이 아이 등의 가정과 결별하고 탕가 인은 챠은・칭 때문에 2차례 자살을 시도합니다. 결국 이런 소문은 상하이 전역으로 퍼지고 장칭은 이제 영화계에서 활동하기 어려워진다. 결국, 장칭은 1937년 8월 연안행을 선택하게 된다. 장칭은 연안에 도착, 도착신고를 하면서 이름을 장칭으로 바꾼다. 청출어람의 뜻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연안은 자급자족해야 하는 가난한 곳이었다. 옌안 부녀들도 모두 적극적으로 생산 활동에 참여했다. 많은 여성이 가난한 집안 출신으로 공산당과 싸우고 전쟁을 치렀던 사람들이었다. 이들의 눈에는 장칭은 비호감 하나밖에 없었다. 그러나 이 비호감의 여성이 당시 옌안의 최고 실력자였던 중국 공산당 지도자 마오쩌둥雄과 결혼하면서 모든 것은 바뀌게 된다.마오쩌둥과 장칭이 어떻게"거처 소음"을 알았는지는 2가지 설이 있다. 허그 와잉눙의 장칭 정 보르 소쟈 평론이다'쟈은칭 전'에 제게 오는 것과 장칭이 1938년 연안에서 경극을 공연했지만 당시 극단을 격려했던 마오쩌둥과 알게 된 얘기다. 다른 하과인은 당시 옌안 가톨릭교회에 설립된 중앙당교에서 마오쩌둥은 철학 강의를 하는데 이때 알게 됐다고 한다. 실제의 장칭은 1937년 11월 학교에서 교육을 받았다는 기록이 있다. 전문가들은 시각적으로 2번째 설이 더 설득력이 있다고 보고 있다.


    >


    어쨌든 둘은 순식간에 친해져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렇게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게 된 데는 장칭의 매력도 매력이지만 마오쩌둥의 쓸쓸한 결혼생활도 한몫합니다. 곧바로 당시 마오쩌둥은 허자진과 결혼했다. 그런데 둘 사이는 느낌이 심하고 뭐 자부은 병 치료를 이유로 소련에 가고 있어 마오쩌둥이 혼자 생활하던 시기이다.직후 당시 마오쩌둥의 저는 45세였다. 건강한 남성이 고된 일에 시달리며 고독한 생활을 하던 시기였습니다. 이런 마오쩌둥의 눈에 음악과 연기도 잘하고 글씨도 예쁘게 쓰고 재주도 잘 쓰는 멋쟁이 신여성이 등장하자 금세 불꽃이 しかなかった 수밖에 없었다. 두 사람은 곧 연인관계로 발전하고 이 소식은 곧바로 연안부로 퍼진다.그래서 마오쩌둥은 장칭과 결혼합니다. 그러나 곧 당시의 마오쩌둥은 이미 중국 공산당의 황제였다. 모든 권한을 쥐고 자결권을 휘두르는 자리였다. 그런 사람이 남성 편력도 적지 않고 공산혁명 경험을 하나 천한 장칭과 어떻게 쉽게 결혼할 수 있겠는가. 자연스럽게 주변의 반대가 있었다. 솔직히 반대라기보다는 장칭에 대한 공산당의 견제가 있었다.


    >


    이른바'계약 법 3장'约법 세장이라는 조건을 장칭으로 내건다. 마오쩌둥과 결혼하지만 장칭이 마오쩌둥의 사랑을 배경으로 공산당에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도록 제약을 가한 것이다. 사실 이 약법삼장은 송국공산당 내의 가장 은밀한 비밀이었다. 그런 게 있다고만 전해질 뿐 이 스토리는 전해지지 않는다. 다만 훗날 국민의당이 옌안에서 찾은 자료에는 이에 대한 언급이 자신 있다. 공산당 관계자들은 전체가 당시의 스토리는 대략적으로 사실이라고 믿고 있다.그에 따르면 최초의 마오쩌둥과 몇 자 전의 부부관계가 유지되는 한 장칭은 마오쩌둥의 아내가 아니다. 2번째의 장칭은 마오쩌둥의 생할과 건강을 지키지만, 당 중앙에 어떤 것도 요구할 권한도 없다. 셋째 장칭은 마오쩌둥이 사생할 만한 책입니다를 짊어진다. 20년 이내에 당 중앙에서 그 어느 직책도 맡을 수 없다. 당의 인사, 업무에 관여할 수는 없다.사실 당 중앙으로서는 합리적인 요구라고 할 수 있다. 그러자 신장청은 상하이 산할에서 보았던 것처럼 사람들 앞에 주목받는 것을 나쁘게 여기지 않는 재주꾼이었다. 여배우로서 성공을 위해 아직 보수적이었던 그 시절 사회에서 남성 편력까지 할 정도였다. 그런 강청이 과연 당 중앙의 그런 요구를 받아들여 인내하며 살 수 있었을까. 쉽지 않은 하나였다.


    중.잘.알.미디어해동주말 www


    댓글

Designed by Tistory.